본문 바로가기

코딩독학

코딩독학 결심. 안드로이드 앱개발 패키지 인강 결제(패스트캠퍼스)

코딩 독학을 결심했습니다.

시간도 많아지고. 할일도 별로 없어. 예전부터 배우고 싶었던 코딩을 드디어 결제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인강입니다.

 

학원 가기엔 귀찮기도하고.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근데 인강은 9~10만원 선으로 나름 합리적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인강은 패스트캠퍼스. 일단 가장 많은 마케팅을 벌이는 곳입니다. 그만큼 부정적 의견도 많았는데요.

 

하지만 240강의를 담고 있고, 코틀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자바기초 까지 기초적인 앱개발에 대한 강의를

9만원에 팔기 때문에 저에겐 합리적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했쥬.

옳은 선택인지는 모르겠으나... 9만원에 무이자까지 가능하니 딱히 부담이 안돼 별고민 없이 결제 완료.,.    

 

 

 

강의는 말씀드렸다시피 240강의로 이뤄져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가능한 플래폼에 대해 배우고

유튜브, 인스타 등 유명한 앱에 쓰인 기능을 같이 배웁니다. 그 후에 앱스토어 배포하는 법까지 커리큘럼엔 있네요..

강의가 어떻게 진행될지. 코딩에 ㅋ자도 모르는 저는 약간 겁이 나긴합니다. 240강을 다 들을 수나 있을지...

 

일단 몇 강의를 들어봤는데...사실 아직까진 모르겠습니다. 왜 첫강이 개발자의 의사소통이 중요한 이유일까요

 

아마도 차라리 해당 강의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 내용을 알려주시지 ㅜㅜ

아마도 서로 다른 여러강의를 앱개발이라는 큰 주제로 묶어둔 패키지 인거 같습니다.

 

말그대로 다 다르게 팔던 강의인데 안드로이드 앱개발이란 큰 카테고리로 모아서 조금 싸게 판매를 하는 것이죠.

 

무튼 커리 큘럼만 보면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결제도 무이자가 가능해서...저만 열심히하면 충분히 꿀강의일거 같네요...

 

일단 지금까지 블로그에 제가 코딩을 배워가는 모습을 꾸준히 올려보려고 합니다,.

비록 코딩은 처음이지만 최선을 다해 해보겠습니다!